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날두 유트브 채널 UR·Cristiano 시작..신기록 행진!

 

 

 

호날두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호날두가 유튜브를 개설하자 유튜브 기록을 새로 갱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개설 UR·Christiano

 

아래 영상을 클릭하면 호날두 유튜브 채널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호날두 소식을 알아보세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제는 축구장 밖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지난 21일(한국시각) 호날두는 'UR'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자신의 일상과 축구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하기 시작했다.

호날두의 첫 영상은 그가 채널을 소개하며 시작됐으며, 그의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함께 좋아하는 관심사를 퀴즈로 풀어보는 영상,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축구 인생을 담은 일대기 영상 등 총 19개의 영상이 빠르게 업로드되었다.

 

 

 

 

호날두 전 세계 가장 많은 SNS 팔로워

호날두는 이미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물이다.

그의 SNS 팔로워 수는 무려 9억 1,700만 명에 달하며, 그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그의 영향력 덕분에 유튜브 채널 개설 직후에도 단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900만 명에 도달했다.

현재도 그 수는 계속해서 늘고 있으며, 곧 1,0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UR·Cristiano

 

호날두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호날두는 'UR·Cristiano' 채널을 통해 가족과의 일상, 경기 준비 과정, 회복 과정, 그리고 다양한 사업 활동 등을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필요에 따라 특별 게스트를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호날두는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랫동안 준비해 왔지만 이제야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내 채널은 팬들이 나와 내 가족,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다양한 주제들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UR Cristiano 유튜브 기록

호날두의 채널 개설 소식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채널 개설 1시간 24분 만에 100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하며, 유튜브 역사상 가장 빠르게 '골드 버튼'을 받은 인물이 되었다.

이전 기록은 K팝 스타 블랙핑크 제니가 세운 7시간이었다.

호날두는 골드 버튼을 받자마자 자녀들과 함께 이를 자랑하는 영상을 업로드했으며, 그 증가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실시간으로 구독자 수를 중계하는 채널까지 등장했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UR Christiano 축구 SNS

호날두는 역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통산 900호 골 달성에 단 3골만을 남겨둔 전설적인 골잡이다.

그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으며, 발롱도르를 다섯 번이나 수상했다.

비록 그의 성격이 자기중심적이라는 비판도 있지만, 특유의 자신감과 셀럽으로서의 면모 덕분에 SNS에서는 리오넬 메시를 압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 역시 호날두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사례로 기록되고 있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팬들과 소통

호날두는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축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알나스르에서 활약 중인 그는 여전히 현역 선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그의 새로운 도전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호날두 유튜브 채널 개설 이야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